플레이HCN

플레이HCN닷컴
로그인 회원가입
전화:1877-9366 빠른상담신청하기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Total 6건
    • Q. [공통] 미성년자인데 가입 가능한가요?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 설치를 원하실 경우 부모님 동의서와 등본 첨부 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부모님께서 연락을 주시거나 동의서를 준비하신 후 연락 주시면 전문기사가 방문드려 설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미성년자 기준 : 민법 제 4조에 따라 만 19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 사람(단, 만 18세 이상 기혼자의 경우 성년으로 인정함)당사는 상품 가입 설치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 1877-80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공통] 자동이체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매월 25일 승인되고, 정상 승인되지 않은 경우 익월 3일 재승인 됩니다. 

      ▣ 은행 자동이체 - 출금일: 매월 25일 / 추가 출금일: 매월 3일 (최소 잔고 500원 이상 시 출금)

      ▣ 카드 자동이체 - 승인일: 매월 25일 

    • Q. [공통] 자동이체 신청한 카드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신용카드 유효기간 경과 시 자동이체가 중단되어 본의 아니게 미납으로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HCN홈페이지에서 유효기간 변경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방법① 고객센터를 통한 변경② HCN홈페이지를 통한 변경: 고객센터 → My page → 요금관리 → 결제방법 변경※ 자세한 사항은 ☎ 고객센터 1877-80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공통] 청구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담당직원을 통해 변경하시거나 HCN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경로고객센터 → My Page → 요금관리 → 청구지 변경

      ☎고객센터 1877-8000 

    • Q. [공통] 명의변경을 하고 싶어요

      명의변경 신청은 HCN고객센터로 전화로 구비서류를 팩스로 넣어주셔도 간편하게 처리 가능합니다.명의변경 시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족에게 양도 양수인/양도인 신분증, 주민등록 등본 or 가족관계확인서, 명의변경신청서 +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타인에게 양도 양수인/양도인 신분증, 명의변경 신청서+개인정보활용 동의서▣ 사업장 양도양수인/양도인 신분증, 명의변경 신청서, 사업자등록증+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 Q. [공통] 연체료를 부과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전월 청구금액을 미납하였거나, 납기일 이후에 입금한 경우 연체료가 부과됩니다.연체료는 미납된 요금의 2%가 연체료로 청구됩니다.



    검색

    1877-9366 빠른상담원하세요 접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