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HCN

플레이HCN닷컴
로그인 회원가입
전화:1877-9366 빠른상담신청하기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Total 76건
    • Q. [모바일] 개통은 24시간 가능한가요?

      번호이동은 10시~19시(일요일/전산휴무일 제외),신규가입은 9시~21시(전산휴무일 제외)에 가능합니다.
    • Q. [모바일] 몇 회선까지 가입 가능해요?

      3~4회선까지 가능합니다. 통신사별 가입 회선 기준이 달라서 KT향에 대해서는 최대 4회선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 신용등급 등에 따라 가입 가능회선 수는 2회선, 1회선 일 수도 있습니다. (22년3월 ver)
    • Q. [모바일] 가입이 제한되는 경우도 있나요?

      개인 개통가능 4회선 초과, 타사 요금 체납, 신용등급 정도, 명의도용 의심사례 등의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 Q. [모바일] 옛날 폴더폰인데 개통돼요?

      저희 상품은 유심 단독 상품이라서 유심 장착 가능시 기기 종류는 무관합니다. 단, 옵티머스 G2(LG-F320), 옵티머스 LTE3 (LG-F260), 갤럭시노트2(SHV-E250) 포함 이전 단말, 2013년 11.20 이전 출시된 LGU+향 단말은 사용 불가합니다. 또한 3G 단말기 장착시 LTE 요금제여도 속도는 3G인 점 참고해주세요.
    • Q. [모바일] 단말기도 주나요?(휴대폰 기계도 바꿔주나요?)

      지금 쓰시는 http://폰 굳이 바꾸실 필요 없이 유심만 간편하게 바꿔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단말기가 필요 하시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 하십니다.

      http://skylifemshop.co.kr/

    • Q. [모바일] 기계치인데 유심 교체 어렵지 않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유심과 같이 보내드리는 개통 안내서를 보시면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 단말기에 따라 유심 위치가 다르지만, 주로 후면 배터리 커버 안쪽이나 휴대폰 옆면/윗면에 유심 슬롯이 위치해 있어요. 또는 유심 교체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lgrKDXo1brY)
    • Q. [모바일] 휴대폰마다 유심 슬롯이 달라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 종류가 다르다던데, 저는 어떤 유심을 선택해야 하나요?

      저희 유심카드는 고객님 휴대폰에 맞게 유심 장착 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미니유심/나노유심/마이크로유심 3가지 모두를 유심카드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모바일] 저장된 연락처가 많아 번호가 바뀌면 안돼요. 기존 번호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01X번호 사용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기존 번호 사용이 가능해요. 가입 접수 시 ‘번호 이동’을 선택하시면 쓰시던 번호 그대로 사용이 가능해요. 단, 타사와 동일하게 수수료 800원이 부과됩니다.
    • Q. [모바일] 타사 신규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스카이라이프로 번호이동 가능한가요?

      통신사 공통으로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제한하고 있어요. 3개월 지나고 가입하시거나, 3개월 이내일 경우 고객이 직접 KTOA 번호이동센터 라는 곳에 요청해서 처리 가능하세요. (KTOA 1588-0413, http://www.ktoa.or.kr/)
    • Q. [모바일]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에 해지 연락을 해야 하나요?

      이동전화의 경우 별도 해지 연락 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다만, 타사 TV,인터넷,모바일을 함께 쓰시다가 당사 TV,인터넷,모바일로 바꾸실 경우 TV와 인터넷은 기존 통신사에 연락해서 별도로 해지 처리 하셔야합니다. 또한 전 통신사의 당월 미청구요금은 신규사업자 요금과 합산 청구됩니다.



    검색

    1877-9366 빠른상담원하세요 접수하세요